HOME > CUSTOMER CENTER > Q&A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이달부터 파자마 이니셜서비스확대에 나선다.
기존 일부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하던 이니셜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사진=롯데하이마트 가전 구매 전후 고객이 가장 자주 겪는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서비스다.
우선 가전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한 사항을 점검.
대구시가 통합예약서비스시스템을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새롭게 전환한다.
클라우드 네이티브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장점(확장성, 유연성 등)을 최대한 활용해 정보시스템을 구축 및 실행하는 환경이다.
탄력적인 인프라 확장, 시스템 중단 없이 자동화된 배포.
가전 구매 전후에 고객이 가장 자주 겪는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방문 케어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가 가전 사용 불편 해소와 설치 전 고민 해결을 위한 '방문컨설팅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전 구매 전후에 고객이 가장 자주 겪는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방문 케어서비스다.
해결고장 판정 시 A/S 접수도 대행 롯데하이마트가 고객의 가전 사용 불편 해소와 설치 전 고민 해결을 위한 '방문컨설팅서비스'를 선보인다.
웹사이트 제작 도구를 제공하는 웹빌더 업계에선 홈페이지 '간편 이전서비스'를 앞세워 고객을.
준공영제에 참여하고 있는 운수사 대표, 관리자, 노조 지부장 등 인천시 버스 운수종사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버스 운수종사자서비스개선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볼보트럭은 도심 내 주행 안전을 강화할 예정이다.
볼보트럭, 업계 최초로 자동속도제한서비스선보여.
사진은 기사의 특정 내용과 관련 없음.
이미지투데이 소비자들이 가격 공정성이 가장 낮다고 느낀 시장은 ‘결혼서비스’였다.
가격 정보를 찾기 어렵고 예상하지 못한 추가 비용이 발생했다는 것이 주된 이유였다.
또 동물병원에서는 예상보다 훨씬 더 비싼 비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