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USTOMER CENTER > Q&A
아크로폴리스 모욕 논란 휩싸인 아디다스 드론쇼 [그리스일간지 카티메리니 홈페이지 캡처.
17일(현지시간)그리스일간지.
뒤이어 체코를 침략해 보호령으로 만들었다.
이탈리아 역시 발칸반도로 진격해 알바니아를 식민국가로 만들었다.
1936년,그리스군부 실권자인 요안니스 메탁사스 장군이 정변을 일으키면서 의회와 정당을 해산시켰으며, 헌법상 권리를 모두 백지화하면서 계엄령을.
15일(현지시간) 세계적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그리스아테네 중심부의 자페이온 홀 상공에서 드론쇼를 진행했다.
드론들이 만들어낸 신발 형태가 파르테논 신전을 밟는 듯한 형상을 만들어내 논란이 일고 있다.
출처 카티메리니 아디다스가그리스의 유서 깊은 신전을 모독했다는 논란이 일어,그리스당국이 조사에 착수했다.
18일 아에프페(AFP) 통신 등에 따르면,그리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그리스에서 문화유산을 모욕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17일(현지시간)그리스일간지 카티메리니, 발칸 반도 전문매체 발칸인사이트 등 외신은그리스당국이 아디다스가 고대 유물 보호법을 위반했다며 법적 대응에 나선다고 보도.
세계적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가 문화유산을 모욕했단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그리스정부는 아디다스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착수했다.
아테네 검찰은 17일(현지시간) 아크로폴리스를 ‘밟는’ 듯한 형상의 드론 쇼를 진행한 아디다스 관계자에 대한 정식 수사.
/사진=SNS 영상 캡처 아디다스가그리스에서 문화유산 모욕 논란에 휩싸였다.
17일(현지시간)그리스일간지 카티메리니와 발칸 반도 전문매체 발칸인사이트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지난 15일 저녁 아테네 중심부의 자페이온 홀 상공에서 화려한 드론쇼를 진행했다.
인천해양박물관장(왼쪽)과 팔루비 헬리닉해양박물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인천해양박물관 제공 국립인천해양박물관은그리스헬레닉해양박물관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른 시일 안에 국립고고학박물관과도 업무 협약을 체결해 내년에.
ⓒ뉴시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그리스의 문화유산을 모욕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18일(한국시간) 영국 메트로 등에 따르면, 지난 15일 저녁 아테네 중심부의 자페이온 홀 상공에서 아디다스 드론쇼가 펼쳐졌다.
드론쇼에는 아디다스 로고와 운동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