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USTOMER CENTER > Q&A
뉴스1 연말 ‘서울의 봄’과 ‘노량’의 인기에 힘입어 격차가 줄긴 했지만, 한국영화의 점유율은... 연간박스오피스 1위는 지난 11월22일 개봉해 지금까지 여전한 관객 동원력을 보이는 ‘서울의 봄’으로...
연말, 연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화제작 노량: 죽음의 바다가 12일 연속박스오피스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입소문 흥행 행진 중이다. 이와 더불어 노량: 죽음의 바다의 주역들이 12월 30일(토). 12월...
연말, 연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화제작 노량: 죽음의 바다가 12일 연속박스오피스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입소문 흥행 행진 중이다. 이와 더불어 노량: 죽음의 바다의 주역들이 12월 30일(토), 31일...
지난해 11월 22일 관객들을 만나기 시작한 ‘서울의 봄’은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가 개봉하는 전날(12월19일)까지 28일 간박스오피스 1위자리를 지켰다. 2024년 새해에도 관객들이 찾고...
하루 30만 명 이상이 관람하고 있어 이번주 초에 400만명 돌파도 문제가 없을 전망이다. 지난 주말 국내박스오피스 1위는 ‘노량’이고 2위는 ‘서울의 봄’이었다.
여기에 조선의 겨울로 불리는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도 개봉과 함께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빠른 속도로 흥행 가도에 합세하면서 극장가는 그야말로 이른 봄이 찾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영화의...
역대박스오피스 1위는 명량으로 1,716만 명을 동원했습니다. 서울의 봄은 현재 노량:죽음의 바다에 이어 일별박스오피스2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개봉 한 달이 지난 뒤에도 뒷심이 강해 최종 관객 수가 얼마나...
그린 ‘노량-죽음의 바다’ 영화가
? 구글상위노출, 웹문서찌라시, 그리고 효과적인 구글SEO 전략! – 확실한 노출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당신의 브랜드, 서비스, 제품이 온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나요? 이제는 단순한 광고가 아닌,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정확한 키워드 전략이 필수입니다. 구글 검색 결과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나 콘텐츠가 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지금!
? 구글상위노출, 구글찌라시, 웹문서찌라시, 구글SEO, 구글상단광고 서비스를 통해 확실한 차이를 느껴보세요.
? 왜 AdsFix인가요?
✅ 전문적인 구글상위노출 전략
알고리즘을 이해한 SEO 전문가가 최신 트렌드에 맞춰 구글 상위 노출을 돕습니다. 단순 키워드 삽입이 아닌, 콘텐츠 구조, 백링크 전략, CTR 유도까지 세밀하게 분석해 적용합니다.
✅ 강력한 웹문서찌라시 배포
수많은 포털 사이트와 연계된 웹문서찌라시 배포를 통해, 노출력을 극대화합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 결과에 당신의 콘텐츠를 ‘찌라시 형태’로 노출시켜 빠른 바이럴 효과를 유도합니다.
✅ 합법적이고 지속가능한 SEO 관리
일시적인 상위노출이 아닌, 구글 알고리즘에 최적화된 자연 노출을 목표로 합니다. 잘못된 SEO로 인한 불이익 없이, 꾸준한 유입이 가능한 SEO 전략을 제공합니다.
✅ 구글상단광고 + 유기적 SEO 병행 가능
**구글상단광고(Google Ads)**로 빠르게 상단을 점령하고, 동시에 장기적으로는 유기적 검색 최적화로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단기 + 장기 전략을 함께 운영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끕니다.
구글상위노출
연말, 연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화제작 노량: 죽음의 바다가 12일 연속박스오피스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입소문 흥행 행진 중이다. 이와 더불어 배우들이 지난달 30일. 31일에 진행된 개봉 2주차 주말...
지난해 전체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2024년 새해 첫날에도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것이다.... 서울의 봄은 일요일인 지난달 31일에도 32만6000여 명의 관객을 모아 노량: 죽음의 바다(34만9000여 명)에...
역대박스오피스 1위는 명량(2014·1761만명)이다. 지난해 11월 22일 개봉한 서울의 봄은 12월 24일... 서울의 봄은 일요일인 지난달 31일에도 32만6000여명의 관객을 모아 노량: 죽음의 바다(34만9000여명)에...
역대박스오피스 1위는 ‘명량’(2014·1761만명)이다. 지난해 11월 22일 개봉한 ‘서울의 봄’은 12월 24일... ‘서울의 봄’은 일요일인 지난달 31일에도 32만6000여명의 관객을 모아 ‘노량: 죽음의 바다’...
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2월 31일 서울의 봄 일일 관객 수는 32만 6435명으로박스오피스 1위인 노량: 죽음의 바다와 약 2만여 명 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 정우성은 김성수 감독에게 서울의 봄...
역대박스오피스 1위는 명량(2014·1천761만 명)입니다. 지난해 11월 22일 개봉한 서울의 봄은 12월 24일... 서울의 봄은 일요일인 지난달 31일에도 32만 6천여 명의 관객을 모아 노량: 죽음의 바다(34만 9천여 명)...
역대박스오피스 1위는 명량(2014·1천761만명)이다. 지난해 11월 22일 개봉한 서울의 봄은 12월 24일... 서울의 봄은 일요일인 지난달 31일에도 32만6천여명의 관객을 모아 노량: 죽음의 바다(34만9천여명)에 근소한...
역대박스오피스 1위는 명량(2014·1천761만명)이다. 지난해 11월 22일 개봉한 서울의 봄은 12월 24일... 서울의 봄은 일요일인 지난달 31일에도 32만6천여명의 관객을 모아 노량: 죽음의 바다(